본문 바로가기

소통하는 나

인사글

반응형

목차


1) 인사글

2) 앞으로의 활동

3) 목표 


 ※ 마케터가 되는 목표로 부족한 역량을 기르는데 블로그를 활용하려고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게시하는 글은 마케터가 되는 과정과 필요한 역량이라고 생각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 현재 마케터로 일하시는 분들과 마케팅의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좋은 영향을 받고 싶습니다. 댓글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인사글

데륵



 쿠데륵의 정보제공방의 '쿠데륵'입니다. 

하고 싶은 것을 다해보기 위한 첫걸음으로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발목 부상 후 두 달의 시간을 좀 더 의미 있는 시간을 써보고자 모르던 것을 알아가는데 블로그를 활용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

쿠데륵


  정보 제공 내용


1) 발목 부상 입원일지, 재활일지, 부상일지 작성

2) 비전공자의 마케터 공부

3)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5)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 분 강연 추천

   (마케팅, 기획, 말 기술, 심리 등)


6) 사소한 습관 만들기

7) 마케터, 심리, 공부법 관련 책 리뷰


 

 등의 콘텐츠 활동으로 정보를 제공해보겠습니다. 또한, 뒤늦게 4학년에 마케터의 관심을 갖고 부족한 역량을 기르는데 활동하고, 글을 쓰는 연습을 하기 위해  블로그를 활용하려고 합니다. 


 '마케팅 관련으로 소통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목표

쿠데륵

 

 「압축 공부」라는 이 있습니다. 제가 감명 깊게 읽은 책인데, 그 구절에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1. '하는 것' 과 '되는 것'을 구분하라 


: 좋은 정보가 담긴 글을 작성하는 것은 마케터의 역량을 기르게 됩니다. 또한, 좋은 정보가 담긴 글은 보러 와주는 이에게 유익한 정보라면 방문하는 분들도 많아지겠죠. 

 '지속적으로 활동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내가 하루에 할 수 있는 양이라는 것이 존재한다. 그 양은 나만이 알 수 있고 개개인이 다르다. 


: 조급한 마음에 무엇이라도 하는 행동은 판단력을 흐리게 됩니다. 남들과 나는 다르다. 남들이 한다고 불안한 마음에 내가 따라 할 것이 아니다. 

 '저는 저대로 꾸준히 활동하면서 역량을 기르는데 활동하겠습니다'


3. 사람의 열정은 식기 마련이다. 식은 후에도 꾸준함이 중요하다.


: 관심 없는 내용의 블로그를 읽기란 힘든 일입니다

(1) 무슨 내용을 전달할 것이고, (2) 이 내용을 보면 나에게 무슨 영향을 주는지 보기 좋은 양의 정보글로 꾸준하게 정보 제공해보겠습니다.


4. 꾸준함은 내가 컨디션이 좋던 나쁘던 할 수 있는 양을 했을 때, 성과가 나올 때 유지된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남겨드리겠습니다. 



 

반응형